순간을 잡아두자 .. RSS 태그 관리 글쓰기 방명록 butteryoon+tistory@gmail.com
2012-10-11 18:42:07

나는 잘 쉬고 있었나? 

개인적인(?) 일로 일주일 시간이 생겼다. 이거야 워낙 급하게 생겨버려서 어떻게 계획을 잡기도 참힘들었다. 

간신히 일정을 잡았는데 아이가 갑자기 "일과성 활액막염"으로 움직이면 고관절이 아프다고 하여 꼼짝없이 집에 누워있게 생겼다. 

그래서 여행은 잠시 접어두고 그동안 못했던 것들을 하나둘씩 해보기로 했다. 그래서 처음 시도한것이 혼자 영화보기 때마침 아내의 친구들이 놀러온다고 하여 영화를 예매하고 극장으로 향했다. 그리고 시간이 좀 남았는데 이런 할게 없다. 



가만히 생각을 해보니 혼자 보냈던 시간들이 거의 없었던거다. 결혼 전이야 뭐 주위에 늘 친구들이 있었으니 심심할 시간도 없었고 데이트도 해야했고 일도 하면서 그냥  되는대로 지내왔다. 결혼하고 회사 옮기고 지금까지는 거의 주중에는 일 주말에는 가족 두개의 시공간만이 존재했다. 

그러다가 혼자만의 시간이 생기니 정말 할일이 없는거다. 뭘 해야 할지도 모르겠다. 그냥 서점에서 책을 읽다가 극장으로 갔다. 

영화는 재미있었다. "Looper" 의 조셉 고든레빗과 부르스 윌리스가 주연이며 시간여행과 자기자신과의 싸움으로 전개가 이루어진다. 

영화를 보고 나오니 젊었을 때의 행동이 미래에 미칠 영향에 대해 잠깐이나마 생각 할 여유가 생겼다. 

그리고는 다시 가족의 품으로 돌아왔다. 

결국 나는 제대로 쉴 줄 모른다. 어떻게 해야 할 까? 


via zdnet.co.kr

Posted via email from softroom's posterous